고객센터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검색
  • Q Q1. 보증상담을 위해서는 반드시 재단에 직접 방문해야 하나요? 
  • Q Q2. 보증 가능여부와 한도에 대해 전화나 인터넷 상담이 가능한가요?
  • Q Q3. 보증상담 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 Q Q4. 보증금액(보증한도)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 Q Q5. 신용보증서를 통해 대출을 받을 경우 금리는 어느 정도입니까? 
  • Q Q6. 신용보증서 발급을 위해서 연대보증인이 반드시 필요한가요? 
  • Q Q7. 창업 준비 중입니다. 개업 전에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까?
  • Q Q8. 사업장을 여러 개 운영하고 있는데, 각 사업자별로 보증을 받을 수 있나요?
  • Q Q9. 보증료는 왜 내야하며, 꼭 내야하는 것이라면 얼마를 내야 하는 것인가요?
  • Q Q10. 기한연장을 하려고 하는데, 어떤 절차로 진행해야 하나요?
  • Q Q11. 은행에서 대환처리를 해야 한다는데, 보증서 갱신이 가능합니까?
  • Q Q12. 보증을 신청했는데 제한업종이라고 합니다. 제한업종 기준이 무엇입니까?
  • Q Q13. 경영악화로 휴업 중인데, 보증이 가능한가요?
  • Q Q14. 보증진행절차 및 소요기간이 궁금합니다.
  •   담당부서  
  • 전략기획부
  •   전화번호  
  • 043-249-5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