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에게 희망을 주는 신용보증지원!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검색
게시판 리스트
Q1. 보증상담을 위해서는 반드시 재단에 직접 방문해야 하나요? 
Q2. 보증 가능여부와 한도에 대해 전화나 인터넷 상담이 가능한가요?
Q3. 보증상담 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Q4. 보증금액(보증한도)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Q5. 신용보증서를 통해 대출을 받을 경우 금리는 어느 정도입니까? 
Q6. 신용보증서 발급을 위해서 연대보증인이 반드시 필요한가요? 
Q7. 창업 준비 중입니다. 개업 전에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까?
Q8. 사업장을 여러 개 운영하고 있는데, 각 사업자별로 보증을 받을 수 있나요?
Q9. 보증료는 왜 내야하며, 꼭 내야하는 것이라면 얼마를 내야 하는 것인가요?
Q10. 기한연장을 하려고 하는데, 어떤 절차로 진행해야 하나요?
Q11. 은행에서 대환처리를 해야 한다는데, 보증서 갱신이 가능합니까?
Q12. 보증을 신청했는데 제한업종이라고 합니다. 제한업종 기준이 무엇입니까?
Q13. 경영악화로 휴업 중인데, 보증이 가능한가요?
Q14. 보증진행절차 및 소요기간이 궁금합니다. 
맨앞으로페이지이동 한단계앞으로페이지이동 1 한단계뒤로페이지이동 맨뒤로페이지이동

담당부서정보

  • 담당부서 : 신용보증부
  • 전화번호 : 043-249-5700 (ARS - 1번)